안다르 제공
안다르가 신상 ‘에어핏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안다르 에어핏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에어핏 1&1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에 한해 안다르 브라탑을 증정한다. 증정되는 브라탑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자사몰에 별도 판매되지 않는 특별 제작 상품으로 오직 에어핏 1&1 패키지 구매로만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브라탑은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제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안다르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핏 티셔츠’는 엉덩이 밑까지 덮는 기장이 특징으로, 애매한 상의 기장 때문에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기 부담스러웠던 단점을 보완하여 완벽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한다. 이 밖에도 옆 라인에 트임 포인트가 있어 앞 부분의 슬릿을 넣어 입으면 또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 18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 세일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20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전 10시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어핏 티셔츠를 포함한 다양한 안다르의 신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 가입 후 최초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신규 회원은 에어핏 티셔츠를 무려 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에어핏 1&1 이벤트와 타임 세일 이벤트에 이어 특별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갖고 싶은 에어핏 티셔츠 색상을 이벤트 페이지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에어팟2’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네이버에서 ‘안다르 에어핏 1&1’ 검색 후 ‘에어팟2 참여하기’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일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 개별 고지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늘 오전 10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푸짐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