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인재추천 30만 원 이벤트 정답은?
 

버즈빌 캡쳐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이 파트너사의 모바일 잠금화면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 앱 영역을 통해 “버즈빌 인재추천 30만 원 이벤트”에 대한 퀴즈타임을 진행한다고22일 밝혔다.

이번 퀴즈타임은 버즈빌의 좋은 인재 채용을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8월 22일 오후 1시부터 OK캐쉬백의 오락,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캐시워크, 카카오페이지,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출제된 이번 문제는 “버즈빌은 어떤 일을 하는 기업일까요? ㄹㅇㄷㅎㄱㄱㅍㄹㅍ”이다. 퀴즈 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누구나 즉시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정답자는 추첨을 통해 10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버즈빌 인재추천 30만원”을 검색하면 확인가능하다.

정답: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한편,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버즈빌의 인재추천 30만원 이벤트는 당사에 좋은 인재를 추천하고 지원자가 합격 후 수습 기간까지 통과하면 추천인에게 3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채용은 소프트웨어 개발, 데이터, 사업 개발, 전략, 마케팅, 디자인 등 다양한 직군에 걸쳐 실시하는 중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