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가위 맞이 스탑북 포토북 ‘대박’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기사승인 2019.09.11  17:29:30

공유
ad51
ad53
한가위 맞이 스탑북 포토북 ‘대박’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스탑북 제공
온라인 포토북·사진인화 전문 브랜드 스탑북은 대명절 추석을 맞아 사진인화 무료 제작권 및 포토북 할인 쿠폰 4종을 매일 받을 수 있는 통 큰 할인 이벤트를 12일부터 15일까지 단 4일 동안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소원을 빌어보았달쿠폰’ 이벤트는 추석 연휴 동안 누구나 매일 총 3만원 상당의 스탑북 쿠폰 4종을 다운받을 수 있는 행사로 사진인화 무료제작 및 포토북 전상품까지 폭넓게 할인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탑북 홈페이지와 앱에서 클릭만으로 쿠폰 4종을 누구나 쉽게 받을 수 있으며 사진인화 20매 무료 제작권뿐 만 아니라 2~3만원대의 포토북을 만원 대부터 제작 할 수 있는 파격 쿠폰 증정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추석 연휴는 가족들과의 만남의 시간임과 동시에 밀려있는 사진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쉬는 기간 동안 포토북을 제작하고 주문하기 좋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도 쉽게 사진인화 및 포토북 제작을 할 수 있어서 명절연휴 스탑북 주문자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언제든 책장에서 쉽게 꺼내볼 수 있는 포토북은 직접 기록·소장용과 가족 선물 아이템으로도 크게 각광받고 있다.

스탑북은 가족과 함께한 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 포토북으로는 이태리 직수입 원단으로 고급스러운 ‘히스토리북’, 가로형 사진에 최적화된 ‘프리북 와이드’, 매년 시리즈로 만들기 좋은 ‘메모리북’을 대표 사진책으로 추천한다.

또 사진 정리하기 좋은 베스트 포토 상품으로는 맞춤형 DIY 포토북 ‘마이트립북’, 사진부터 글, 디자인까지 내 마음대로 정리하기 쉬운 ‘프리북A5’ 그리고 활용도 높게 그리고 생생하게 간직할 수 있는 ‘사진인화’가 있다. 앱 포토북은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을 디자인틀에 넣기만 하면 완성도 높은 포토북을 만들 수 있어서 쉽고 빠르게 제작하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스탑북 관계자는 “명절맞이 포토북, 사진인화 파격쿠폰 증정 이벤트는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추석의 보름달처럼 풍성한 혜택을 뜻함과 함께 고객분들 모두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가족 선물 및 폴더 가득 미뤄놓은 사진 정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스탑북 추석 쿠폰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스탑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