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피닉스다트 유세윤이 토스 행운퀴즈로 등장했다.

[퀴즈 1] 글로벌 no.1 스포테인먼트 기업 "피닉스다트" 전세계 30개국 유저들과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다트를 즐길 수 있는 피닉스다트의 게임 모드, □□□□□은 무엇일까요?(한글로 /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힌트] 네이버에 ‘피닉스다트 유세윤' 검색 후 '유세윤' 이미지를 클릭하여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세계30개국 □□□□□를 참고하세요!

[정답] 온라인대전

[퀴즈 2] 즐거움을 플레이하라! 다트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no.1 다트 기업 "피닉스다트" 피닉스다트는 현재 '다트의 기원' 영상을 공유하면, 에어팟 2세대를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공유 시, 필수로 들어가야하는 해시태그가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해시태그인, □□□□□는 무엇일까요? #피닉스다트 #다트 #유세윤 #다트의기원 #□□□□□

[힌트] 네이버에 ‘피닉스다트 유세윤' 검색 후 '유세윤' 이미지를 클릭하여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정답] 다트멘터리

[퀴즈 3] 글로벌 no.1 스포테인먼트 기업 "피닉스다트" 뭐? 다트가 한국에서 시작된 스포츠라고?! '다트의 기원' 전체 영상 속에 등장하는 ''피닉스다트' 머신은 총 몇 대일까요?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힌트] 네이버에 '피닉스다트 유세윤' 검색 시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피닉스다트 인스타그램 주소를 확인하여 인스타그램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정답] 8

깜짝 퀴즈란 깜짝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퀴즈로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다.

단, 행운 퀴즈와는 달리 친구 초대를 통한 상금 받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는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