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퀴즈 천만원이벤트 ‘견사돌 완판감사제’초성퀴즈 정답은?
 

KWAVE 제공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에서는 19일 반려견의 잇몸 건강을 위해 엄선된 성분으로 제조된 간식형 건강기능식품 견사돌과 함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새로운 문제가 출제되는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반려견의 잇몸 건강 및 소취 제거를 위한 간식형 건강기능식품 견사돌이 출시 6개월 만에 30만 개 완판된 기념으로 최대 40%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고객 감사제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오전 9시 첫 번째 문제는 “오늘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총 5회 진행되며 최대 1000P 적립 가능합니다! 그 첫번째 주인공은 ㅍ ㅂㅇㅇ ㅌㅋㄴㄹㅈ 기업 디펫바이오 입니다.”로 해당 문장 속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 팻바이오테크놀로지

KWAVE 제공

 정답: 간식형 건강기능식품

한편 견사돌은 출시 6개월 만에 30만 개 완판 기록을 세우며 최대 40% 고객 감사제를 실시할 것을 밝혔다. 이번 감사제를 통해 견사돌 3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함으로써 40%의 할인 혜택과 1박스 구매 시에도 2봉지를 추가 증정하여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견사돌은 단순한 기호성 간식이 아닌 반려견의 잇몸 건강을 지켜주는 성분과 동물시험을 통해 개발된 변냄새 제거 성분이 함유된 간식형 건강기능식품이다. 견산돌은 유해물질은 최대한 배제하고, 오랜 기간 동안 반려동물 선진국에서 입증된 안전하고 유용한 성분, 동물시험 등을 통해 검증 받은 성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 국내 최초 치간칫솔 형태로 특허받아 반려견의 잇몸과 치아를 깨끗하게 관리함과 동시에 치석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쉽게 구부러지는 부드러운 연재질로 제조되어 반려견이 씹는데 무리가 가지 않아 유아견이나 노령견의 잇몸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게다가 우수한 기호성과 함께 사람의 잇몸 건강에도 사용되는 옥수수 추출물 성분인 피토스테롤이 함유돼 있어 탁원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견사돌은 약 15가지 이상의 자연 성분을 그대로 담은 균형 잡힌 안전한 간식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식물성 추출물, 소취 제거 원료, 비타민, 수용성 단백질, 풍부한 미네랄 등으로 반려견의 건강한 장내 환경을 만들어 소취 제거 및 원활한 배변 활동을 유도하게 만들어준다.

행복한 반려 생활을 연구하는 펫 바이오테크놀리지 기업 ㈜디펫바이오의 김종필 대표는 “말 못하는 반려견의 잇몸이 부실해져 치아가 손상될 경우, 반려견 생에 많은 부정적 영향을 준다.”며 “건강한 잇몸관리, 구강관리, 치석제거, 소취제거 등을 통해 오래도록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견을 위해 개발된 견사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일으키는 견사돌과 더불어 더욱 확실하고 꼼꼼한 구강관리를 위해 반려견 전용 치약과 칫솔을 곧 출시될 예정이며, 반려묘의 구강관리 및 소취 관리를 위해서도 반려묘용 간식형 건강기능식품이 연이어 출시될 계획에 있다는 ㈜디펫바이오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견사돌 완판 기념 감사제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