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스

롯데홈쇼핑 명품코트가 토스 행운퀴즈로 등장했다.

[퀴즈] 오늘 방송예정인 LBL의 만조니코트는 캐시미어와 울이 포함된 □□□□□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소재는 무엇일까요?

[힌트] 네이버에 ‘롯데홈쇼핑 명품코트'를 검색 후 확인해 보세요.

[정답] 로로피아나

토스 측은 매일 일정한 시각 퀴즈를 진행,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정답을 맞힐 경우 포인트 등을 지급한다.

[퀴즈] 섬유의 보석으로 불리우는 천연 소재 □□□□ ! 그 중 더욱 값진 퓨어 □□□□를 얻기위해 LBL의 상품 기획은 1년 전부터 시작됩니다. LBL이 주로 사용하는 이 천연 소재 □□□□는 무엇일까요? 

[정답] 캐시미어

[퀴즈]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브랜드 LBL이 럭셔리 코트 출시를 위해 콜라보한 명품 브랜드 이름 □□□□□는 무엇일까요? 

[정답] 만조니24

[퀴즈] LBL은 소재 고급화를 강화하며 퓨어 캐시미어를 사용한 하이넥 니트를 곧 론칭합니다. 특히 프리미엄 기술로 불리우는 □□기법으로 캐시미어에 풍성한 내츄럴 컬러를 선보일 수 있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선염

[퀴즈] 롯데홈쇼핑 LBL 만조니코트는 □□□ 모피만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사진] 친칠라

[퀴즈] 롯데홈쇼핑이 2016년 론칭한 패션브랜드 LBL은 □□□□ □□□□□□ □□□□를 핵심 메시지로 삼고 있습니다. □□□□ □□□□□□ □□□□는 무엇일까요? (영어 대문자로 띄어쓰기까지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정답] LIFE BETTER LIFE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설취한 후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