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 공식 론칭

기사승인 2019.09.23  10:51:36

공유
ad51
ad53
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 공식 론칭

아웃백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딜리버리 서비스를 공식 론칭했다.

‘아웃백 딜리버리’는 요기요,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네이버 간편 주문, 푸드 플라이 등 배달 어플 또는 딜리버리 대표번호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딜리버리 서비스 매장은 수도권 내 30개 아웃백 직영점을 시작으로 차츰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아웃백은 기존에도 일부 매장에 한하여 배달 어플에 입점하는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나 배달 고객의 수요가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공식 론칭하게 됐다.

딜리버리 서비스는 아웃백의 시그니처 메뉴와 새로운 메뉴들로 조화롭게 구성해 선보인다. 20년 넘게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투움바 파스타, 베이비 백립, 카카두 김치 그릴러 등 아웃백의 대표 메뉴들을 이제 집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딜리버리 서비스 전용으로 개발한 메뉴도 출시했다.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수제 패티가 특징인 프리미엄 ‘울룰루 버거’를 비롯해 ‘스파이시 쿠카부라 치킨’, 클래식 메뉴였던 블루밍 어니언을 재해석한 ‘블루밍 어니언 페탈’ 등은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하다. 배달 받은 메뉴를 집에서도 최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메뉴 별 가이드가 담긴 간편 홈 쿡 가이드북과 함께 제공한다.

아웃백은 환경 보호에 동참하기 위해 플라스틱 사용을 절감하고자 딜리버리 서비스에 제공하는 용기를 비롯해 전국 매장의 포장 용기를 친환경 펄프 소재로 전환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친환경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을 충족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웃백은 딜리버리 론칭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딜리버리 이용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매월 베스트 포토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