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크림 강남이스트, 런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강남이스트 제공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강남이스트가 론칭 기념으로 베스트셀러 ‘카밍 크림’을 0원에 판매하며, 단품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런칭 기념 특가 이벤트는 23일 낮 12시부터 25일 밤 12까지 진행되며, 강남이스트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남이스트는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만 구성하여, 피부가 먹는 깐깐한 화장품 식단을 컨셉으로 탄생한 신생 브랜드이다. EWG 그린등급은 1993년에 설립된 미국 환경 연구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유해성을 기준으로 분류한 화장품 원료 등급으로 가장 안전한 단계다.

제품 출시 4주만에 화장품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된 강남이스트의 투엑스 카밍 크림은 수분 보습 강화 성분인 AQUA COMPLEX™와 피부 진정 특허성분 Multi-EX BSASM을 기반으로 탄탄한 제품력을 자랑하며, 미세먼지나 간절기 피부 고민으로 인해 건강한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그 매력을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투엑스 아쿠아 부스팅 토너는 무향료·무알코올의 에센스형 토너로,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만 깐깐히 구성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로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강남이스트 런칭 특가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강남이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