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블랙프라이데이’오퀴즈 이벤트 정답은?
 

kwave제공

뉴발란스가 일년 중 가장 큰 행사를 시작한다.

19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에 등장한 뉴발란스는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오퀴즈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늘의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뉴발란스 관련 퀴즈가 출제되며 오전 9시 사전퀴즈는 “매년 11월, 뉴발란스는 회원들을 위한 큰 할인행사인 ‘ㄴㅂㄹㅅ ㅂㄹㅍㄹㅇㄷㅇ’를 진행한다.” 로 공개되었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오퀴즈 아이패드 이벤트’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답: 뉴발란스블랙프라이데이

kwave제공

정답: 81

KWAVE제공

정답: 뉴워커스숏다운

KWAVE제공

정답: 마일리지

kwave제공

정답: 다운

퀴즈를 풀면 상금과 경품이 지급되는 오퀴즈에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OK캐쉬백 앱에서 상단 우측에 위치한 오퀴즈 알림 기능을 켜고 매일 오전 9시에 OK캐쉬백 앱에서 사전퀴즈를 확인한 후 네이버에서 ‘오퀴즈 아이패드 이벤트’을 검색하여 힌트를 확인한다. 그리고 OK캐쉬백 앱의 오퀴즈 사전퀴즈에서 정답을 입력하면 경품에 자동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으로 매일 10명씩 아이패드가 지급된다. 당첨 여부는 네이버에서 ‘오퀴즈 매일지급 이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이어지는 본퀴즈를 풀면 OK캐쉬백 포인트도 적립 가능하다.

한편, 뉴발란스는 일년 중 가장 큰 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11월 18일부터 11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에는 뉴발란스와 뉴발란스 키즈 상품을 합쳐서 총 750종의 아이템을 최대 81% 할인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뉴발란스의 히트 상품인 겨울 다운들을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동시에 11월 18일부터 19일까지 총 이틀 동안 오전 10시와 오후 1시마다 통큰 마일리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라고 검색한 후 ‘99만원 이벤트’ 썸네일을 클릭하면 99만원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늘 뉴발란스와 함께 진행하는 오퀴즈의 다음 퀴즈는 오전 10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