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베트남, 싱가포르 잡고 동남아시안게임 4강행 확정 지을까?

기사승인 2019.12.03  09:16:23

공유
ad51
ad53
베트남, 싱가포르 잡고 동남아시안게임 4강행 확정 지을까?

스포티비나우 제공

박항서 감독이 2019 동남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준결승 진출에 도전한다. 2019 동남아시안게임에서 60년 만의 우승에 나서는 베트남이 ‘박항서 매직’에 힘입어 싱가포르도 제압할 수 있을까. 싱가포르와 베트남의 경기는 3일 저녁 8시 50분 스포티비에서 생중계되며, 장지현 해설위원과 김용남 캐스터가 마이크를 잡는다. PC, 모바일 중계는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에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베트남은 앞선 브루나이와 라오스와의 맞대결에서 각각 6골을 터트리며 대승을 거뒀다. 이어진 인도네시아전에서는 선제골을 허용하는 등 초반에는 고전했지만, 후반전에 두 골을 내리 넣으며 승부를 뒤집었다. 특히 후반 추가시간에 나온 극장골은 ‘박항서 매직’을 볼 수 있었던 순간이었다. 박항서 감독도 경기 후 “베트남 축구는 포기하지 않는다. 이것이 베트남 정신”이라며 승리의 기쁨을 즐겼다. 이로써 베트남은 B조 선두 자리를 굳혔다.

인도네시아라는 큰 고비를 넘긴 베트남은 앞으로 싱가포르와 태국을 나란히 만난다. 베트남이 준결승 진출을 확정짓기 위해서는 최소 1승이 필요하다. 태국은 베트남의 최대 라이벌이자 지난 대회 챔피언이기 때문에 까다롭지만, 싱가포르는 이번 대회에서 아직까지 무득점을 기록 중인 약팀이다. 따라서 박항서 감독은 상대적으로 수월한 싱가포르전에서 승점 3점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보인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대표팀이 싱가포르와의 맞대결에서 준결승 진출을 확정 지을 수 있을까.싱가포르와 베트남의 경기는 3일 저녁 8시 50분 스포티비,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되며, 베트남 대표팀의 2019 동남아시안게임 전경기는 스포티비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