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2020나눔캠페인’등 사회공헌활동 적극 동참

중흥건설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천만원 전달
‘희망 2020나눔캠페인’등 사회공헌활동 적극 동참

사진 왼쪽부터 임현철 중흥건설 상무, 김성의 남도일보 사장, 정창선 중흥건설그룹 회장, 한상원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이성도 사무처장./중흥건설 제공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7일 정창선 중흥건설그룹 회장이 ‘희망 2020나눔캠페인’에 참여하면서 성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정창선 회장은 광주 FC후원과 장학후원 등 지역 사회에 아낌없는 후원을 펼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오픈 행사 시 축화화환 대신 받은 쌀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서도 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특히 중흥건설그룹은 정창선 회장과 정 회장 부인 안양임 여사, 아들 정원주 부회장, 정 부회장 부인 이화진씨 등 가족이 광주 최초 가족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며 나눔문화를 선도해 가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정창선 회장은 “중흥건설그룹은 광주지역민의 관심과 사랑 없이는 성장할 수 없었다”면서 “어려운 이웃들이 힘낼 수 있도록 성금 모금에 동참하게 됐다. 우리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탁된 성금은 지역사회 돌봄 이웃과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중흥건설그룹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도 5천만 원을 기탁할 예정이다.
/정유진 기자 jin1@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