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골든블루-한국청년회의소, 사회공헌 협약

기사승인 2020.01.20  10:02:34

공유
ad51
ad53
㈜골든블루-한국청년회의소, 사회공헌 협약

서울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6년 연속 진행.

올해 한국JC 중점사업애 아낌없는후원 약속
한국JC 이종석중앙회장(왼쪽)과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오른쪽)이 지난 18일 사회공헌 협약서에 서명 후 협약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주)골든블루 제공
국내 주류전문기업인 ㈜골든블루는 20일 한국을 대표하는 청년 단체인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와 지난 18일 서울 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사회공헌 협약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체결한 사회공헌 협약은 2015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맺어지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협약식에는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해 한국JC 제69대이종석 중앙회장, 한국인 최초 제54대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전국 JC 임원·회원들이 참석했다. ㈜골든블루는 이 자리에서 한국JC의 올해 중점 공헌사업을 적극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올해 한국JC 중점 사업은 ▲청소년들이 개인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You& I 페스티벌 ▲한민족 동포 사회에 희망을 안겨줄 사랑의 메신저 운동 ▲강제징용 피해 동포들에게 의료 지원 또는물품 조달을 하는 강제징용 피해 동포 지원 사업 ▲어린이 범죄 예방 뮤지컬 ▲통일 홍보포럼 개최▲ 한국JC 중앙회장배 유소년 축구대회 등이다.

이종석 한국JC 중앙회장은 협약식에서 “2015년부터 매년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주는 ㈜골든블루 덕분에 한국JC도 미래 사회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큰 힘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올해도 ㈜골든블루의 지원에 힘입어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한국JC에게후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며 “국내 위스키 시장을선도하고 있는 만큼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리더의 모습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