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모델로 ‘펭수’ 발탁

기사승인 2020.01.29  22:37:19

공유
ad51
ad53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모델로 ‘펭수’ 발탁

코카-콜라사 제공

EBS 연습생 펭수가 ‘미닛메이드’ 모델로 선정됐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과채즙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2020년 새해를 맞아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펭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펭수는 최근 미닛메이드가 선보인 젤리가 함유된 상큼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광고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펭수는 탈권위적이고 솔직한 입담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으로 각광받는다. 펭수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받기 시작했고 최근 구독자 수는 199만 명을 돌파했다.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는 가상의 존재가 아닌 친구 같은 느낌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펭수의 매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미닛메이드는 사람들의 삶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내놓으며, 새로운 형태의 음료 문화를 제안하는 방법으로 소비자의 일상을 함께 하고 있는 브랜드다. 미닛메이드와 펭수가 처음으로 함께할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은 새로운 맛과 트렌디한 음료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하기 위해 출시됐다. 파인애플의 상큼함과 씹는 쾌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쫄깃한 나타드코코(코코넛젤리)를 넣었고 톡톡 튀는 일러스트를 재미있게 표현한 디자인을 사용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종합음료회사로서 도전과 혁신을 강조하는 ‘미닛메이드’ 브랜드 이미지와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펭수’의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해 펭수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2020년 새해를 맞아 미닛메이드가 펭수와 함께하며 밀레니얼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광고 방영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은 지난달 300㎖ 페트 제품 1종으로 출시돼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