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최고의 쇼핑 경험 선사”

“지역경제 발전도 함께 도모”

여운환 ㈜임팩트광주명품백화점 회장

여운환 ㈜임팩트광주명품백화점 회장. /임문철 기자 35mm@namdonews.com
“쇼핑 역외 유출 규모를 최소화 시켜 광주·전남 지역경제 성장에 기여하고, 고객들에 여러 해외 명품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습니다.”

지역 최초 대형 명품 전문백화점 ‘㈜임팩트 광주명품백화점’을 운영하는 여운환(68) 회장은 최근 “지역 경제와의 공생을 통한 쇼핑몰 경쟁력을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여 회장은 지역민 쇼핑 역외 유출 방지와 혁신적인 유통 구조로 고객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의 명품 브랜드를 내놓기 위해 무단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오랜 기간 웨딩홀 사업을 해온 축적된 노하우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임팩트광주명품백화점을 운영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여 회장은 “쇼핑몰의 생명은 고품격 서비스 품질에서 나온다”면서 “직원의 애사심이 서비스 품질 향상과 직결된 만큼 우수한 지역 인재를 채용해 광주 전남 지역의 일자리 창출 기여하는 등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 넣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역경제 발전 없이는 회사의 성장도 없다”면서 “최상의 제품을 선별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문화·예술 사회 공헌 사업을 통해 최고의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여 회장은 “다양한 공연과 전시, 행사 등을 통해 명품이라는 부담을 줄이며 친숙하게 다가갈 것을 약속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마진 폭을 대폭 줄여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임팩트 광주명품백화점’은 고급스럽고 쾌적한 매장에 디올과 구찌, 프라다, 버버리 등 유명 해외 명품 30여 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임팩트 광주명품백화점은 모든 제품의 판매 가격을 일반 면세점 가격으로 책정, 내국인도 정해진 한도 없이 해외 명품 브랜드를 면세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임팩트광주명품백화점 매장 내부 전경. /임문철 기자 35mm@namdonews.com
여운환 ㈜임팩트광주명품백화점 회장. /임문철 기자 35m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