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미디어잡·디자이너잡 구인구직 시장에 ‘손 세정제’로 응원

MJ플렉스·MJ피플 제공
2020년 3월의 시작. 한창 구인구직 시장이 활발해야 하지만 코로나19의 여파로 시장의 축소되고 있는 추세이다. 면접이 취소되고 취업이 어려워진 것은 단지 취준생들만의 고민은 아니다. 기업 역시 새로운 인재를 필요로 하지만 기존 직원들마저 재택근무를 하기 시작한 시점에 새 인력을 뽑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된다.

이에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미디어잡’과 ‘디자이너잡’을 운영하는 MJ피플은 구인구직시장에 뛰어든 회원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손 세정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증정되는 손 세정제는 에탄올 70% 함유로 소독 효과가 높으면서도 알로에 추출물 첨가로 끈적임이 덜 한 부드러운 세정제이다.

‘미디어잡’과 ‘디자이너잡’은 종합취업사이트와는 달리 미디어와 디자인에 집중하여 관련 취업 준비생과 기업들이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구인구직 사이트이다.

수량이 한정돼 있어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의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J피플 · MJ플렉스의 김시출 대표이사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청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파견 인력에게 손 세정제를 개별 발송하고 본사 내부에서는 손 세정제와 더불어 마스크도 배포하는 등 작지만 큰 복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