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랍, 스위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뷰티 체험단 모집
 

오피피엘 제공

스위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유랍(ULAB)에서 3월 셋째주부터 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랍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체험단 신청 구글 폼을 작성한 10명을 추첨하여 유랍 ‘펩티콜 5S 앰플’ 외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카페,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동하는 고객들을 우선 순위로 선발할 계획이다.

체험단으로 선발되면 유랍의 ‘펩티콜 5S 앰플’을 비롯하여 ‘하이드라 믹스드롭’, ‘썬 프로테크 에멀젼’ 그리고 4월에 출시될 신제품을 제공받아 유랍의 토탈 스킨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특히 유랍 화장품은 건조하고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며 안티에이징과 탄력 강화 그리고 보습을 중시한다. 스위스의 천연, 청정원료와 최첨단 바이오 기술 공법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뷰티 브랜드로 피부를 재생시키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주목한다.

체험단은 3월 모집을 시작으로 4월부터 총 4개월 동안 진행되며, 우수 후기자로 선정될 경우 추가로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랍 관계자는 “자사 제품에 대한 고객 체험의 기회를 늘리고자 체험단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