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식음료업계, 봄을 맞아 딸기·벚꽃·체리 등 핑크빛 신메뉴 선봬

기사승인 2020.03.30  08:05:03

공유
ad51
ad53
식음료업계, 봄을 맞아 딸기·벚꽃·체리 등 핑크빛 신메뉴 선봬

드롭탑 제공
식음료업계가 봄맞이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산뜻하고 달달한 봄 분위기와 어울리는 핑크빛 메뉴가 인기인데, 달콤한 맛으로 봄 기분을 한껏 살려주면서 인증샷으로 남기기에도 좋은 색감을 가졌기 때문이다. 봄을 상징하는 벚꽃을 활용한 메뉴부터 봄 한정 시그니처 음료까지 다양한 종류의 분홍색 신메뉴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 되고 있다.

◆드롭탑, 과즙과 펄로 산뜻함까지 챙긴 ‘과일 버블 밀크티’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본격적인 봄을 맞아 ‘딸기 버블 밀크티’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자스민티를 직접 우린 베이스로 만든 프리미엄 티베리에이션 음료다. 쫄깃한 천연 과즙 펄을 사용해 과일의 맛과 향, 색감을 두 배로 구현했으며 음료에 들어간 분홍색의 과즙 펄로 봄 분위기를 더했다. 이와 함께 출시된 ‘망고 버블 밀크티’는 노란색의 천연 망고 과즙 펄이 들어가 망고의 부드러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과일 버블 밀크티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벚꽃 모양의 스프링 쿠키도 선물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스민티 베이스와 밀크티의 깊은 맛을 봄과 어울리는 상큼한 과즙 펄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드롭탑이 준비한 신제품을 통해 향으로 맛으로 그리고 눈으로 봄을 한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 팬심도 잡고 춘심(春心)도 잡고 ‘강다니엘 에디션’

카카오프렌즈는 강다니엘과 협업한 한정판 ‘강다니엘 에디션’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출시한다.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어피치’의 핑크색이 특징인 에디션 메뉴는 봄날의 산뜻하고 설레는 분위기와 어울린다 어피치 강다니엘 핑크코코아, 어피치 강다니엘 밀크티, 어피치 강다니엘 라즈베리 마카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4월 2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카카오프렌즈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카페 드 커넥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메뉴 구매 시 강다니엘 초상이 그려진 컵홀더와 코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팬심을 자극한다.

◆탐앤탐스, 화사한 핑크빛이 돋보이는 ‘블루밍 핑크 블라썸’

탐앤탐스는 봄을 맞아 ‘블루밍 핑크 블라썸’ 신메뉴 출시했다. ‘블루밍 핑크 블라썸’은 화사한 핑크 빛의 벚꽃 음료로 국내산 벚꽃추출액이 함유된 파우더를 사용한 벚꽃 라떼, 벚꽃 카페라떼, 벚꽃 딸기 탐앤치노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벚꽃 딸기 탐앤치노는 벚꽃베이스에 새콤달콤한 딸기를 더해 탐앤치노의 달콤한 맛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탐앤탐스는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전국 매장에서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포함한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커피빈코리아, 체리향을 더해 달콤한 ‘체리블라썸’

커피빈코리아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벚꽃 시즌 음료 ‘체리블라썸’ 3종을 출시했다. ‘체리블라썸’은 2016년부터 커피빈에서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봄 시즌 대표메뉴로 이번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코코넛 젤리 등 신선한 재료로 더욱 새로운 맛으로 돌아왔다. 벚꽃 추출물이 담긴 베이스에 체리향을 더해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며 봄과 잘 어울리는 연분홍색 음료로 보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얼음과 함께 갈아서 제공되는 블렌디드와 톡 쏘는 탄산이 담긴 스파클링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돼 더욱 다채롭게 맛볼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