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선우은숙 이혼? 선우은숙 나이? 이영하 나이? '속풀이쇼 동치미' 선우은숙, 전 남편 이영하와 함께 전한 이혼 스토리에 관심 집중

기사승인 2020.03.30  09:21:46

공유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캡처

선우은숙 이혼, 선우은숙 나이, 전남편 이영하 나이 등에 대해 궁금한 가운데 '속풀이쇼 동치미' 재방송에 등장한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이혼 과정에 대한 이야기에도 관심이 뜨겁다.

지난달 15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배우 선우은숙은 "이혼도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지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이혼 얘기를 꺼냈을 때 남편이 받아들여지지 않는다고 별거하자고 하더라"라며 "그렇게 별거생활을 하면서도 정말 처음에는 많이 울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선우은숙은 그러면서 "다시 합칠까라는 생각도 했는데 제가 간절히 바라서 그랬는지 한 2년 지난 다음에 남편이 '그럼 우리 이혼하자'라고 연락이 왔다"며 "그렇게 너무 쉽게 이혼했다"고 말했다.

이러한 선우은숙에게 출연진들은 남편이 이혼 얘기를 꺼내서 기분 나쁘지 않았나라고 질문했지만, 선우은숙은 "저는 기분이 안 나빴다"라며 "내가 하지 못하는 걸 남편이 해줬다. 오히려 감사했다"고 웃음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선우은숙 나이는 1959년생으로 올해 62세이며 이영하 나이는 1950년생으로 올해 71세다.

한편 선우은숙과 이영하는 1981년 결혼했지만 2007년 26년 만에 합의 이혼을 했다.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9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