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광양센트럴자이’ 오늘 견본주택 오픈

오프라인·사이버 견본주택 동시운영

6월10일 특별공급·11일 1순위 청약

전남 첫 자이 브랜드로 미래가치 기대
‘광양센트럴자이’투시도./GS건설 제공
GS건설이 29일 전남 광양시 성황도이지구 L-2블록에서 선보이는 ‘광양센트럴자이’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전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이(Xi)브랜드 아파트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광양센트럴자이는 지하 2층~지상 22층, 9개 동에 전용면적 74~84㎡ 총 70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광양센트럴자이’모델하우스는 중마중앙로 88에서 29일 오프라인 견본주택과 사이버 견본주택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광양센트럴자이’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객 간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견본주택 방문 사전예약제로 진행한다. 또 마스크 필수 착용은 물론 전신소독기,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비 접촉 체온계 등을 준비해 안전한 관람을 운영할 계획이다.

사이버 견본주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광양센트럴자이’는 오는 6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1순위, 12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8일이며, 6월29일부터 7월1일까지 견본주택에서 당첨자계약이 진행된다.

‘광양센트럴자이’는 비규제지역에 공급되는 신규 분양 단지로,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 된 만19세 이상이면 세대주 및 세대원 모두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주택소유 여부도 상관없으며 광양은 물론 광주·전남 거주자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재당첨 제한이 없으며, 전매제한 기간도 없다.

계약금 10% 중 계약시에는 1천만 원만 납부하고 나머지 금액은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납부하면 된다. 또한 중도금 이자 후불제 적용으로 입주 시까지 이자 부담에 대한 걱정을 안해도 된다.

청약자를 위한 청약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LG 올레드TV, LG코드제로A9, LG프라엘LED마스크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 돼 있다.

분양관계자는 “광양센트럴자이는 학세권과 공세권 등의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전남 동부권에서 보기 드문 브랜드 아파트로 희소성이 높고, 비규제지역이기에 투자 목적을 가진 외지투자자들도 관심이 많아 높은 청약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입주는 2022년 8월 예정이다 ./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