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주년 농협하나로마트

최대 규모 파격 행사

농협 하나로유통이 농협하나로마트 창립 50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광주와 전남 등 전국 모든 농협하나로마트에서 2천300여개 품목에 대해 연중 최대 규모의 파격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농협하나로유통은 제휴카드(NH, KB, 삼성, 씨티, 전북) 결제 행사를 포함해 복숭아, 초록사과, 포도 등 제철과일과 옥수수, 양파 등 우리농산물을 최대 30% 이상 할인판매한다.

또한 베이킹소다 가그린 락스 등 코로나19 연관 상품과 제습제 홈키파 이온음료 등 장마철·여름 연관 상품도 제휴카드 결제 행사를 포함해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추첨도 실시한다. 농협하나로마트 창립 이래 최대 규모인 5억원 경품행사를 전국 하나로마트와 농협몰을 통해 동시에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자동차,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한우세트, 농산물상품권을 제공하며 추첨은 다음달 18일 오전 11시 유튜브 농협하나로마트 채널에서 라이브로 실시한다.

이밖에도 농협몰을 통해 인기농산물을 요일별로 50% 릴레이 할인판매하고 토스와 함께 퀴즈이벤트를 통해 할인쿠폰도 제공하며 오프라인 매장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과 에어볼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정부의 농산물 소비쿠폰이 적용되는 품목은 1만원 한도 내에서 20% 추가 할인하여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임소연 기자 ls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