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로드 마스크 1만장, 장어미식가 장어탕 1천인분 지원

기록적인 집중호우…전국서 광주 수해 지원 잇따라
㈜이안로드 마스크 1만장, 장어미식가 장어탕 1천인분 지원
 

김종효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이 14일 오후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권대욱 ㈜이안로드 대표로부터 집중호우에 따른 수해의연물품을 전달받고 있다. /광주시 제공

기록적인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광주시민들을 응원하는 따뜻한 손길이 전국에서 이어지고 있다.

광주광역시는 14일 ㈜이안로드에서 마스크 1만장, 장어미식가에서 장어탕 1천인분을 각각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울소재 투자중개기업 ㈜이안로드는 계열사 ㈜이안마스크에서 생산하는 비말차단마스크 1만장을 전달했다. 마스크는 침수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권대욱 ㈜이안로드 대표는 “유례없는 폭우로 수해를 입은 광주시민의 감염병 예방을 위해 비말차단 마스크를 기부했다”며 “하루 빨리 수해를 극복하고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 고양시 소재 장어미식가는 광주지역 이재민들을 위해 황칠풍천장어탕 1천인분(500팩)을 기탁했다. 장어탕은 임시주거시설에서 생활 중인 이재민들에게 전달된다.

김상규 장어미식가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에게 장어탕이 큰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며 기부배경을 밝혔다.

김종효 행정부시장은 “전국 각지에서 전해진 따뜻한 마음이 광주 수재민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이라며 “어려울 때 더욱 빛나는 나눔과 연대의 광주정신으로 이번 위기도 극복하겠다”고 말했다.
/오치남 기자 ocn@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