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오비맥주, 논알코올 ‘카스 0.0’출시

기사승인 2020.10.16  09:55:54

공유
ad51
ad53

오비맥주, 논알코올 ‘카스 0.0’출시
알코올만 추출 …맥주의 맛과 풍미 그대로 살려

오비맥주가 오리지널 맥주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논알코올 맥주 ‘카스 0.0’을 26일부터 출시한다./오비맥주 제공

오리지날 맥주에서 알코올만을 추출한 논알코올(Non-alcoholic) 맥주가 국내 최초로 출시된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16일 오리지널 맥주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논알코올 맥주 ‘카스 0.0’(이하 카스 제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스 제로는 355ml 캔맥주 제품으로 26일부터 전국의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논알코올 맥주이지만 맥주 고유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카스 제로의 특징이다.

발효과정 없이 맥아 엑기스에 홉과 향을 첨가하는 기존의 형태와 달리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기 때문이다.

이 후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해 도수는 0.05% 미만이다.

이번 신제품 카스 제로는 오비맥주가 국내 판매량 1위 ‘국민맥주’ 카스의 이름을 내건 첫 논알코올 맥주다.

카스 제로는 최근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고 저도주 및 무알코올·논알코올 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제품. 여러 사정으로 알코올의 음용이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다. 술을 마시지 못하지만 술자리의 흥겨운 분위기를 느끼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논알코올 맥주 카스 제로는 소비자들이 알코올 없이도 맥주 본연의 짜릿한 맛과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박재일 기자 jip@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