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팬클럽 AGAIN, 마음도 ‘훈훈’
진도 청운지역아동센터 학용품 기부

송가인 팬클럽 AGAIN(어게인) 경기남부지부가 최근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이하 센터)에 쌀과 학용품 등을 기부했다. /진도군 제공

전남 진도군은 최근 송가인 팬클럽 AGAIN(어게인) 경기남부지부가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이하 센터)에 쌀과 학용품 등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송가인 팬클럽 AGAIN(어게인) 경기남부지부는 센터에 쌀 20가마(20㎏)와 노트, 스케치북, 연필 등 학용품을 아이들에게 전달하고 격려했다.

팬클럽 AGAIN(어게인)은 평소 기부와 봉사활동을 하는 가수 송가인씨를 따라 팬 카페에서 기부를 위한 모금도 하며, 봉사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코로나19로 후원이 손길이 줄어든 시기에 이번 기부를 통해 자부담으로 운영하는 센터로서는 큰 힘이다.

지난 2020년 개소해 아동·청소년 21명이 이용하고 있는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는 교육, 문화체험, 아동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조현미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을 위해 학용품을 기부해 주신 송가인 팬클럽 AGAIN(어게인) 경기남부지부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힘들수록 서로 돕는 기부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도/하강수 기자 hgs@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