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613 지방선거
정종순 전남 장흥군수

“새로운 사업 도전 ‘행복 장흥’ 만들 터”

정종순 전남 장흥군수
 

정종순
정종순

정종순<사진> 전남 장흥군수 당선인은 14일 “하나 된 군민의 힘으로 대한민국 제일의 ‘행복 장흥’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현명한 판단으로 위대한 선택을 해 주신 장흥 군민 여러분께 뜨거운 감사를 드린다”며 “군민의 믿음과 신뢰를 다시 한 번 확인하며, 더 큰 믿음과 신뢰로 군민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그는 “선거 과정에서 분열된 군민의 화합을 복원하겠다”며 “오직 장흥 군민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역발전을 위해 군민의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듣고 격의 없는 소통을 통해 바른 행정, 열린 행정, 깨끗한 행정을 펼치겠다”며 “군민 모두 하나가 되어 단합된 힘으로 아름답고 행복한 장흥을 함께 만들자”고 말했다.

정 당선인은 “이제 행정도 경영이다. 재정자립도가 낮은 장흥군이지만, 각종 단체들이 협력해 국·도비 공모사업에 선정돼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겠다”면서 “적극적인 경영을 해야만 군민소득이 증대되고 장흥경제가 활성화 된다”고 말했다.

재수끝에 당선된 정 당선자는 농협대학을 졸업하고 농협중앙회 장흥, 영광, 화순군지부장과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장,농협중앙회 상무를 역임한 ‘농협맨’이다. 장흥/김상봉 기자 ksb@namdonews.com
 

안세훈 기자  ash@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세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