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콜롬비안케미컬즈코리아는 최근 시청에서 주철현 여수시장과 임응대 공장장이 참석한 가운데 2천만원 상당의 쌀과 시설사업비를 지원하는 후원증서 전달식을 가졌다./여수시 제공
여수 콜롬비안케미컬즈코리아 후원금품 전달

사회배려계층 위해 써 달라

전남 여수 콜롬비안케미컬즈코리아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여수시에 2천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16일 여수시에 따르면 여수 콜롬비안케미컬즈코리아는 최근 시청에서 주철현 여수시장과 임응대 공장장이 참석한 가운데 2천만원 상당의 쌀과 시설사업비를 지원하는 후원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 후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사회배려계층 222가구에 쌀 10kg 2포씩, 복지시설 4개소에 쌀, 식료품, 시설사업비가 후원될 예정이다.

임응대 공장장은 “평소 지역과 기업이 상생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해 왔다”면서 “작지만 이번 후원이 추운 겨울을 보내시는 분께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수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해주신 임응대 공장장님에게 감사하다”며 “시에서도 시민이 주인이 되는 맞춤형 희망복지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콜롬비안케미컬즈코리아는 카본 블랙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지난 2009년부터 지금까지 7300만원 상당을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여수/백충화 기자 choong@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