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벚꽃, 56회 진해 군항제 31일 전야제, 4월 1일부터 10일까지
광양 매화축제, 구례 산수유꽃 축제 폐막
광양 매화축제와 구례 산수유축제가 오늘 폐막하고 전국 최대 봄 벚꽃 축제인 경남 창원시 진해 군항제 개막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남도의 대표적 봄꽃 축제인 '광양 매화축제'와 "구례 산수유꽃축제"가 9일간의 축제를 마감한다.
![]() |
지난 17일 섬진강변 다압면 매화마을, 구례군 산동마을 일원에서 개막한 남도 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다.
한편 3월 말부터 약 2주간 벚꽃의 물결이 전국 각지에 들불처럼 번지면, 수많은 사람들이 벚꽃 명소들에 여행객들의 발길을 기다린다.
그 중 해마다 가장 사람 많은 벚꽃 명소 빅 4는 서울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진해 벚꽃, 경주 벚꽃, 화개-쌍계사 벚꽃길이다.
창원시는 제56회 진해 군항제가 오는 31일 중원로터리에서 열리는 전야제를 시작으로 4월 10일까지 열린다고 25일 밝혔다.
인기기사
- 1뉴스문화/연예에이핑크 김남주, 說 아닌 진짜 성형 "팬들도 인정"
- 2뉴스문화/연예'경조증 진단' 김현철 정신과의사에 던진 유아인의 일침’
- 3뉴스문화/연예정인선♥이이경, 흔한 럽스타그램 조차 없었던...‘그래서 더 예쁜커플’
- 4뉴스사회802로또 당첨 번호, 1등 16명 서울 종로구, 용인시 기흥구, 고양시 덕양구, 서울 강남구에 무슨일이...
- 5뉴스문화/연예박희순♥박예진 2년 전 꿀 떨어지는 웨딩파티 '아름다워라'
- 6뉴스스포츠윤성빈, 오랜 이상형 알고보니 ‘김연아’?...“너무 귀여워”
- 7뉴스문화/연예정찬우 공황장애 진단...‘댓글 논란으로 심적부담 느꼈나’
문화관광
HOT 게임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 1기획특집남도일보가 만난 사람<제1회 남도일보 자원봉사 공모 선정 사업>주재환 광주사랑나눔공동체 대표
- 2기획특집아름다운 자원봉사<제1회 남도일보 자원봉사 공모 선정 사업>광주사랑나눔공동체
연예뉴스
-
관능미에 빠져든다 현아, 섹시한 눈빛으로 남심 저격
가수 현아의 관능적인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현아는 26일 공개된 매거진 ‘엘르’ 4월호를 통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주스가 물든 듯한 과즙 컬러의 립스틱을 소화해냈다. 현아의 입술에 녹아 들어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화보를 완성한 것. 특히 맥(MAC)의 뮤즈가 된 현아는 첫 화보를 통해 귀엽고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이고 우아한 눈빛으로 콘셉트에 따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
DJ 소다, 비키니 사이로 드러나는 아찔한 볼륨감
DJ 소다의 환상적인 비키니 몸매가 화제다. DJ 소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비키니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한 문양의 비키니를 입고 환상적인 보디라인을 뽐내는 DJ 소다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내리쬐는 햇살 아래 백옥 같은 무결점 피부를 공개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DJ 소다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깜찍한 애교를 선보여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
머슬마니아 라이징스타 4인방, 눈부시죠~
헬스 남성지 ‘맥스큐’ 4월호 커버걸 김인선, 김태린, 김효진, 최미진의 비키니 미공개 화보가 공개되었다. ‘맥스큐’에서는 2018년 국방부 우수 정기간행물 선정을 기념해 3월 26일에 출간되는 4월호 머슬마니아 라이징스타 4인방의 ‘핫’한 비키니 화보를 공개해 관심을 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컷들은 지면 관계상 아쉽게 4월호 잡지에 실리지 못한 컷들이 다수 포함돼 있어 남성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
설하윤, 신곡 눌러주세요 음원 차트 상위권...트로트 아이돌 입증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지난 20일 발매한 신곡 ‘눌러주세요(RING MY HEART)’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차세대 트로트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설하윤의 신곡 ‘눌러주세요(RING MY HEART)’가 소리바다 차트 3위, 삼성뮤직 6위에 랭크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아시나요]오늘(3월 26일)은 안중근 의사 순국일
3월 26일이 무슨날인지 아시나요? 한국 문화와 역사를 알리고 있는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팀이 안중근 서거일을 맞아 ‘108년 전 3월 26일, 안중근 서거일을 기억하십니까?’라는 주제로 카드뉴스를 제작해 SNS에 공개했다. 서 교수팀이 펼치는 ‘한국사 지식 캠페인’은 한국사 지식을 누구나 다 이해하기 쉽게 카드뉴스 및 영상으로 제작해 SNS상에 역사교육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