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아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면서 절친 한혜진에 대한 폭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MBC ‘나혼자산다’에 깜짝 출연한 송경아는 평소 모델 한혜진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한다.

사진=한혜진 SNS

특히 이날 방영된 ‘나혼자산다’에서 한혜진의 연인 전현무를 언급해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앞서 송경아는 MBC 라디오 FM4U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서 한혜진의 이상형을 고백하기도 했다.

당시 송경아는 “한혜진은 활동적이로 운동을 좋아한다”며 “또 몸매 좋은 남자를 좋아한다”고 말한 바 있다.

때문에 지난 3월 연예계 공식 커플로 떠오른 한혜진, 전현무 커플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오랜 시간 모델계에 몸담은 한혜진은 까다로운 식단 관리로 우월한 몸매를 유지하는 것으로 자자하다. 이에 반해 다소 친근한 몸매를 소유한 전현무의 만남에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내며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나혼자산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홍* 송경아 한혜진 나오는거 잼났다 ㅜㅜ”, “kang**** 간만에 봤는데 한혜진 이쁨이쁨하당~ 유쾌한 송경아씨 기럭지와 재치. 금손이 젤 부럽다!”, “udoh**** 다솜꺼보다 송경아편이 뭔가 볼게 많았다 ㅋㅋㅋ”, “mcle**** ㅋㅋㅋ 송경아 언니 나온거 재밌었움ㅋㅋㅋㅋㅋㅋ”이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