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se2, ‘XE’ 이름으로 출시(?)…해외 언론매체들 ‘설왕설래’

MACWORLD 홈페이지 캡쳐
희망고문만 무성했던 iphone se2가 이름만 바뀐 iphone XE로 출시될것이라는 소문이 해외언론매체들 사이에서 또다시 불붙고 있다.

일부 아이폰 유저들 사이에서는 이런 루머들조차도 희망일수도 있다는 생각에 설렌다는 반응이다.

최근 DigiTimes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의 현재 표준에 따라 작아 진 5.42 인치 iPhone이 2020 년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된다.

DigiTimes의 대만 공급 체인 소식통은 2020년에 세 개의 새로운 iPhone 단말기가 ‘5.42in, 6.06in와 6.67in’크기의 스크린으로 출시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이 스크린은 “LCD가 아닌 OLED가 될 것이며 삼성의 Y-Octa 나 LG의 TOE 터치 기술을 사용할 것”이다며, “고급 AMOLED 디스플레이 기술은 필름 기판을 제거하고 터치 회로를 필름의 캡슐화 레이어에 직접 패터닝 할 수 있습니다”고 DigiTimes는 말했다.

인도 Foxconn의 제조 시설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 한 PC Tablet 의 보도에 따르면 “Q3 2019 용 카드에 ‘iPhone XE’라고 적혀있다”며, “이것은 4.8 인치 AMOLED 스크린 (노치 포함)을 가지고 시작한다. $ 600 - XR보다 훨씬 저렴하다”고 주장했다.

2018 년 9 월까지 iPhone SE는 32GB 및 128GB 버전으로 제공됐다. 영국 에서는 32GB 모델 비용이 379 파운드다. 128GB는 479파운드다. 비교를 위해 미국의 경우 iPhone SE의 가격 은 32GB의 경우 399 달러, 129GB의 경우 449 달러다.

iPhone SE2가 출시 될 때 위와 같이 유사하게 가격이 책정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중국계 언어 사이트 인 Economic Daily에 따르면 애플은 저가형 아이폰 코드 명 항저우를 연구하고있다. 이 저비용 저가형 모델은 중국과 인도에서 ‘저가형 시장 점유를 위해 출시 될 것이다고 밝혔다.

또 다른 보고서에 따르면 iPhone SE 2는 다른 지역에서 출시되기 전에 인도에서 출시 될 전망이라는 사실을 발표했다.

2018 년 2 월의 중국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운 iPhone SE 2는 현재 iPhone SE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질 것이다며, 그러나, 그것은 더 큰 4.2in 디스플레이를 가지고있을 것이며, 이 보고서는 고전적인 iPhone 모양과 지문 인식을 지원하는 전면 홈 버튼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다른 예측은 Macotakara 보고서에서 나옵니다. Macotakara 보고서에 따르면 헤드폰 포트가 사라질 것이며, 이 주장은 사례 제작자의 주장에 기반을 두고 있다.

조정을 한 번 더 해보면 변경 될 가능성이있는 한 가지는 색상 옵션이다.

iPhone SE는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및 로즈 골드 옵션으로 제공됐다. 아이폰 SE 2는 아이폰 8과 마찬가지로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로 출시 될 예정이다. 로즈 골드와 골드 버전이 아이폰 8에 통합돼 새로운 아이폰 SE가이 새로운 기능을 제공 할 가능성이있다. 두 가지 골드 옵션보다는 브래지어 골드 컬러 옵션이다.

다음은 기사원문 사이트다.

https://www.macworld.co.uk/news/iphone/iphone-se2-3500611/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