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화이트크로우 브루어리, 23일 5차 ‘마시자! 지역맥주’ 진행
 

생활맥주 제공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가 오는 23일 ‘화이트크로우 브루잉’과 함께 5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시자! 지역맥주’는 생활맥주가 진행하는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국 주요 직영점에서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양조장과 지역맥주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행사다. 지금까지 전국 각지의 12개 양조장이 참가했고, 50여종의 맥주를 소개하며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5차 행사에 참가하는 화이트크로우 브루잉은 캐나다 올즈 칼리지(Olds College)의 브루마스터 과정을 수석 졸업한 헤드 브루어, 레스 팀머맨즈가 운영하고 있다. 청정 자연으로 알려진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20미터 천연 암반수를 사용해 청량하고 깔끔한 맥주를 생산한다.

레스 팀머맨즈 대표는 “대한민국 수제맥주 산업 성장을 이끌고 있는 생활맥주와 함께 화이트크로우 브루잉의 맥주를 소개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화이트크로우 브루잉만의 맥주에 대해 많은 분들이 알아 가시고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밝히며 “앞으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지역 특색이 살아있는 맥주를 출시해 나갈 예정이며, 늘 자연과 함께 하는 화이트크로우 브루잉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화이트크로우 브루잉은 6월 8일, 맥주와 운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평창 화이트크로우 마라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