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2천500만원, 남구청 등 13개 기업·단체 6천만원 상당

광주세계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열기
영광군 2천500만원, 남구청 등 13개 기업·단체 6천만원 상당
광주의용소방대연합회 4천77만원 상당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21일 오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열린 ‘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에서 김병내 광주광역시 남구청장으로부터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광주광역시 제공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막을 20여일 앞두고 입장권 구매 열기가 계속 달아오르고 있다.

광주광역시와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는 21일 오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영광군 2천500만원, 남구청 등 13개 기업·단체 6천6만원, 광주의용소방대연합회 4천77만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입장권 전달식에는 이용섭 시장과 김준성 영광군수, 김병내 남구청장, 이기엽 광주의용소방대연합회장, 김복례 여성회장 등이 참석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영광군과의 입장권 전달식에서 “세계 5대 메가스포츠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세계수영대회를 영광군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홍보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남구청과의 입장권 전달식에서는 김병내 구청장을 비롯해 최일기 지오그룹 회장, 하상호 빅스포 대표, 김경묵 남구주민자치협의회장 등 13개 기업·단체가 동참했다. 김병내 구청장은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개최를 진심으로 바라며 남구민의 힘을 아낌없이 보태겠다”며 “앞으로 대회 홍보는 물론 마스터즈대회 참여와 안전·홍보 분야도 별도 계획을 세워 지속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광주의용소방대연합회와의 입장권 전달식에서 이기엽 연합회장은 “이번 입장권 구매는 광주, 대구 등 영·호남에서 함께 광주수영대회에 동참하고 있다”며 “광주에서 열리는 국제대회에 동참 할 수 있어 오히려 감사하게 생각하며 수영대회 기간 동안 광주소방의용대가 할 수 있는 모든 역할을 열심히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용섭 시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노고가 많으시고 어려운 여건에도 영광군, 남구청과 기업·단체, 의용소방대에서 수영대회 성공을 위해 입장권을 구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광주시민과 영광군, 남구민의 성원에 힘입어 대회를 꼭 성공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입장권 구매의 열기가 더해지면서 이날 현재까지 입장권 판매율은 판매수량 기준 55.9%, 금액대비 62%를 각각 기록하고 있다. /오치남 기자 ocn@namdonews.com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21일 오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열린 ‘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에서 김준성 전남 영광군수로부터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광주광역시 제공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21일 오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열린 ‘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에서 이기엽 광주광역시 의용소방대연합회장으로부터 입장권 구매증서를 전달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광주광역시 제공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