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광양시무술연합(킥복싱)회장배대회 성료

챔피언전 광양중마짐 박상현 우승 트로피 거머져

제4회 광양시무술연합(킥복싱)회장배대회가 지난 20일 광양국민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광양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광양시무술연합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30개팀 210여 명의 무술인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펼쳤다.

대회는 신인전 48경기, 오프닝전 3경기, 국제전 2경기, 강자전 2경기, 슈퍼파이트전 1경기, 챔피언전 2경기로 총 6종목으로 나눠 진행됐다.

대회 결과 신인전 96명이 데뷔했으며, 오프닝전 우승에 김세영(광주mbs짐)·김소정(정읍파이트짐)·이세원(해남정심관)이 각각 차지했다.

또 국제전은 예니강(광양 중마관)·김태현(청주더송짐), 강자전은 현승재(부산태한)·최찬형(정읍파이트짐), 슈퍼파이트전은 이재억(정읍파이트짐)이 각각 우승 트로피을 안았다.

이어 최고수를 가리는 챔피언전에서는 박성현(광주최고본관)·박상현(광양중마짐)이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챔피언전 우승선수는 8월 전북도 정읍역 앞 야회광장에서 챔피언전 1차 방어전을 가질 계획이다

이삼식 광양시 체육과장은 “대회를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여준 무술(킥복싱)인 등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참가자분들의 노력으로 경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는 생활체육 동호인들을 위한 다양한 대회가 광양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생활체육 활성화와 스포츠 메카 광양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부취재본부/윤종채 기자 yj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