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뉴발란스, 리버서블다운 출시 기념 F&T 이벤트

기사승인 2019.10.21  08:21:47

공유
ad51
ad53
뉴발란스, 리버서블다운 출시 기념 F&T 이벤트

뉴발란스가 리버서블다운 론칭 이벤트 일환으로 개최한 FITNESS & TALK(F&T) CONCERT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20일 낮 12시 반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뉴발란스의 이벤트에 당첨된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의 세상을 뒤집은 터닝포인트’를 주제로 피트니스 클래스와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뉴발란스 모델과 앰베서더가 참여한 F&T 콘서트는 △끊임없는 노력으로 여왕의 자리에 오른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연아 선수를 주축으로 △평범한 직장인에서 피트니스 강사로 삶을 뒤바꾼 ‘바베바니‘ △ 몸이 약했던 주부에서 운동을 통해 피트니스 모델이 된 ‘배지타’까지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그들의 삶을 뒤집은 터닝포인트를 들어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특히 뉴발란스 모델인 김연아 선수는 토크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연아에게 묻다 (5문5답)’, ‘Q&A 이벤트’ 등 여러 토크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다양한 질문에 솔직히 답변하는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서 행사장을 찾아준 많은 사람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뉴발란스는 앞서 7일부터 15일까지 이번 F&T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는 초대권을 받을 100인(50명 추첨&동반 1인)을 선착순으로 모집했다.

한편 뉴발란스의 리버서블다운은 ‘뒤집어라 완전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란 메시지를 담았다. 야상면과 퀼팅면 등 양면 착용이 가능해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양면 모두 최상의 핏을 낼 수 있도록 세밀하게 설계됐으며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최상의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한 동물의 자유와 복지를 보장하며 생산한 RDS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오승헌 기자 namdoilbo@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55

인기기사

ad52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d_ad5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문화관광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7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