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손 별의 노래’ 오퀴즈 정답은?

kwave제공
“비 내리면 하늘에 무지개 뜨듯, 울면 마음에 무지개 떠”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마미손(MOMMY SON)이 1년 만에 정규앨범을 들고 왔다.

18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에 등장한 마미손은 1년 만의 정규앨범 출시를 알리며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마미손 신보 관련 오퀴즈를 출제할 예정이라 밝혔다.

오퀴즈의 오후 7시 사전퀴즈는 “마미손 별의노래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오케스트라 인원수는 몇 명 일까요? 00(숫자)” 로 공개되었으며,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마미손별의노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미손이 18일 정오 12시에 정규앨범 ‘나의 슬픔(My Sadness)’을 들고 컴백하여 대중들에게 엄청난 활동력과 파급력을 일으킬 예정이다.

정답: 19

특히 타이틀곡 <별의 노래>는 천재 바이올리스트가 흔쾌히 참여해 곡의 웅장함과 클래식함을 더욱 부각시킨 곡으로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와 클래식의 연주자의 만남에 리스너들이 어떤 반응들을 자아낼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곡이기도 하다.

이 외의 수록곡을 살펴보면 장기하, 양동근, 머쉬베놈, 스컬, 원슈타인, 찬주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올렸고, 타이틀곡 작곡과 뮤직 비디오는 <소년점프>에서 호흡을 맞췄던 예요(Ye-yo Sound)와 바이킹스리그(VIKINGS LEAGUE) 와 작업한 것으로 알려져 상당한 이슈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마미손 신곡 발표와 함께 진행하는 오퀴즈의 다음 퀴즈는 오후 8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