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대 총선]김화진 고흥·보성·장흥·강진 예비후보 “대한민국 농어업 문화관광 특구로”
 

김화진 예비후보

김화진 바른미래당 고흥·보성·장흥·강진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는 21일 “고흥, 보성, 장흥, 강진 지역을 대한민국 농어업 문화관광 특구로 만들겠다”며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김화진 예비후보는 이날 전남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국회의원의 사명은 준비된 사람의 능력을 적용해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경제와 문화를 발전시키는 것”이라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지역을 살리는 길은 인구 유입과 관광객 증가다”며 “단순한 1차산업의 농어업 구조를 벗어나 생산 유통 관광이 융복합적으로 이뤄지는 혁신6차산업으로 전환해야 한다”고 피력했다.

김 예비후보는 공약으로 ▲고흥은 우주항공센터와 스마트팜벨리 문화관광권 ▲보성은 녹차·소리문화 관광권 ▲장흥은 탐진강유역 스포츠 문화 관광권 ▲강진은 도자기와 병영성 역사문화 관광권 조성 등을 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안철수 전 대표와 함께 하면서 새로운 정치, 합리적으로 주민을 위해서는 상대방도 기용할 수 이는 협치의 정치를 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고흥 출신의 김 후보는 제19대 대통령선거 안철수후보 조직총괄 부본부장, 전남도체육회 자전거연맹 회장, 전남도 사회적 경제 육성 위원 등을 역임했다.

/박지훈 기자 jhp9900@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