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신제품 인생맥주·해운대 페일에일 출시
 

생활맥주 제공

국산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신제품 ‘인생맥주’와 ‘해운대 페일에일’을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특색 있는 맛과 향의 지역 수제맥주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대한민국 맥주 플랫폼이다. 2014년 설립 전국 30여 개 양조장과 협업해 50여 종의 차별화된 수제맥주를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인생맥주는 국내 최초로 페일에일을 생산·공급한 대한민국 1세대 크래프트 브루어리 카브루(kabrew)와 협업해 개발한 제품이다. 자몽, 오렌지, 꽃 등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정통 아메리칸 페일에일로, 균형 있는 맛과 적당한 바디감을 지니고 있어 누구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해운대 페일에일은 2014년 부산 광안리에 오픈한 부산 최초의 미국식 수제맥주 양조장인 갈매기브루잉과 협업해 개발한 제품이다. 감귤 등 열대과일의 향과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으로, 한여름의 해운대 바닷가에 와 있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생활맥주는 가맹점주가 매장에서 판매할 맥주를 직접 선택해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전국 20여 개 직영점에서 시범 판매 기간 높은 호응을 얻은 만큼, 앞으로 더 많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수제맥주의 가장 특징은 다양한 맛과 향을 낼 수 있다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지역 양조장과 협업하여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만한 맥주를 소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