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홍선영 나이, 홍선영 결혼, 홍선영 다이어트 등이 관심 받는 가운데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웨딩드레스 입은 이유가 밝혀져 화제다.

지난 29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홍진영과 홍선영 자매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선영은 "결혼식에 대한 특별한 로망이 없다. 웨딩드레스 입고 하객에게 축복 받는게 행복해"라고 털어놨다. 이에 홍진영은 "잠실경기장 같은 큰 곳에서 아무나 와서 축하해 줄 수 있게끔 하고싶었다. 약간 달라지는 것 같다. 가족끼리 조촐하게 하고 싶기도 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홍선영은 심드렁한 반응이었다. 

"나중에 아이를 낳으면 이것만큼은 안 닮았으면 좋겠다 싶은게 있어?"라고 묻자 홍진영은 "뭘 시작하면 끝을 파버리잖아. 그런거 안했으면 좋겠다. 고기만 좋아하는 것도"라고 말했다.  홍선영은 "비만 유전자 닮지 말아라. 뚱둥한게 문제가 아니고, 건강하게 살기 위해 다이어트 하는건데 너무 힘드니까 아이는 안 물려받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웨딩드레스 숍에 간 자매, 홍진영이 먼저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홍선영은 "너무 예쁘다"고 극찬했다. 홍선영이 웨딩드레스를 입자 홍선영은 "생각보다 괜찮다. 너무 예쁘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약간 성가대 느낌 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홍선영은 "빨리 살 좀 더 빼서 입고싶다"고 다이어트 의지를 다졌다. 

다음 드레스를 입은 홍선영은 "피오나 공주 같다"며 "신랑 어디있냐"고 했다. 홍진영은 "언니 결혼 너무 축하해"라고 말했다. 기념 촬영을 하는 홍선영에 "자연스럽게 해라. 어차피 촬영은 포샵하면 된다"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홍선영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1세이며 지난해 다이어트로 폭풍 감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