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 조합원 모집

대광건영 책임시공…66㎡·84㎡ 352세대 공급

내달초 주택전시관 개관…4Bay 평면 설계 ‘주목’
 

지역조합아파트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이 주택홍보관 개관을 앞두고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광주 서구 금호동성당과 병천사 사이에 위치한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은 전용면적 66㎡, 84㎡ 등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총 352세대를 공급한다. <조감도>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은 도보권에 상무초등학교, 만호초등학교, 금호초등학교, 금호중학교가 있다. 단지 옆에 백석산 산책로와 마륵공원 등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또 인근 서광주로와 금부로 및 지하철 2호선(예정) 등을 통해 시내외 이동이 쉽다.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은 토지 100% 계약과 지구단위계획 사전심의 완료로 안정적 사업진행이 가능하다. 수도권을 비롯 전국에서 성공분양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대광건영이 책임시공하며 ㈜금창산업개발이 위탁사로 참여했다. 코리아신탁(주)이 자금관리를 담당한다.

광주지역 분양시장은 금리가 줄어든 만큼 전세가 상승도 가파라고 있어, 대출을 받아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신혼부부 등 실수요자들이 늘어나면서 신규 중소형 아파트의 경쟁률도 높아지고 있다. 넉넉한 주차공간과 단지 내 휘트니스센터, 남향위주 배치, 주변 자연과 어우러진 친환경 설계 등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다.

4Bay 평면, 팬트리 수납공간 등 채광과 통풍, 공간감이 뛰어난 평면 설계로 주목 받고 있다.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은 11월초 주택홍보관을 개관할 예정이다. 주택홍보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죽봉대로 102에 있다. (문의=062-369-0004)
/김용석 기자 yskim@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